Monday, April 25, 2016

한식부페 -더 차림

한식뷔페 어떠신가요? ㅋㅋㅋ 입맛이 안땡길 때, 어디로 갈지 정하지 못했을 때, 그냥 여러가지 먹고 싶은 때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. 오늘은 한식부페 입니다. 

가산디지털역쪽에 있는 차람 부페는 역시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이긴 하네요~~사람이 많아서 엄청 기다렸다가 잠깐 손님이 없을 때를 기다려서 촬영을 하였습니다. 
한상차림이 갑니다~~ㅋㅋㅋ 

韩国有很多的自助餐店,今天为大家介绍一下这个韩国式自助餐---‘上餐',呵呵他们的名字就是这个,特别有新意。
真不愧是自助餐,午餐点人非常的多,所以我拍照是利用了短暂的下午午休时间,等那么长,就是为了给大家上传照片哟~
好了~上餐洛~~

역시 부페다운 크기와 깔끔한 환경이 인상에 남네요. 
真不愧是自助餐店,又大有豪气,最喜欢的一点还是干净的氛围,服务员的周到。
     
열심히 일하는 당신들이 있기에 잘 먹고 갑니다. 
谢谢老板和厨房长的辛苦~有你们在,我的肚子很荣幸的被填饱了~





      
 
       
       


어때요~~입맛이 없다던 분들~~ㅋㅋ 어마어마 하죠~~그럼 전 이만 먹고 있겠습니다~

过了这个村就没这个店了~~快点过来吧~嘻嘻~~


 

위치: 가산디지털단지역 롯데아울렛 팩토리가산점 3층 
전화번호: 02-2623-2311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Featured Post

Monet's Exhibition

Differentiated from the normal one., this time we going to see the masterpieces on the screen, not in the frame. Arnd 400 works...

adsen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