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, May 15, 2016

议政府音乐剧庆典开幕表演--the war


议政府音乐剧庆典开幕表演--the war

이번에 의정부음악극 축제를 기자님을 통해 알게 되었다. 마침 가까운 곳이라 한번 가보기로 하였다.
웬열~~~의정부에도 예술의 전당이 있었던가 !!!!!!


这次记者告诉我说议政府会举行音乐聚会,看着离我也挺近,所以就打算去看一看,

哇~~~天呀,在议政府住了近一年了,居然没想到议政府也有艺术的殿堂!!!





 
그리고 이번 음악극축제도 이렇게 성대하게 진행 할 줄은 상상도 못하였다. 
而且这次的音乐聚会也举行的这么隆重!

       


그러고 이렇게 많은 팀이 참석하는 지도 몰랐고 공짜로 이렇게 공연도 하는 줄도 몰랐다. 
没想到居然会有这么多人参加活动,还有露天表演可看~~多么美好的一天呀~~

      
还有节目报表/축제 프로그램 일정 


사물놀이등 전통 공연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고 특히 어린이들의 환호와 박수 갈채를 받았다. 
四物表演等传统公演得到的欢呼声最大,也使小朋友们欢呼雀跃。


오늘 내가 이 자리에 있는이유!!!!!!!의정부음악극 축제 개막작-----'the war'디워가 공연이 시작되었기 때문이다. 
今天的重头戏来啦~~~正中的俄罗斯表演团队亲临现场进行表演,也使这次议政府音乐庆典的开幕表演!!


에든버러 페스티벌과 체호프 시어터 페스티벌이 공동제작한 음악극, 제 1차 세계대전 발발 100주년과 '영·러 문화의 해'를 기념하기 위한 공연이다. 
为了纪念第一次世界大战100年及纪念‘英·俄文化年’而组织起来的音乐剧。


 

        


이번 음악극인 경우 러시아어로 공연을 하기 때무에 인산인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매니아 층의 지지를 많이 받았다. 
因为语言的关系,所以说不上是人山人海,因为此次表演完全是用俄罗斯语配英语的形式,所以你懂得~~

       
 

독창적인 연근--사운드라마가 탄생을 하였고 팀들의 호흡도 완벽하였다. 목청으로 힘껏 노래를 하는 것이 아니라 호흡을 제일 중요시 하였다. 주인공의 노래가 주인공이 아니라 옆에서 화음을 넣는 팀원들이 더욱 더 주인공이 같았다. 
独创的话剧--音乐电视剧的诞生加上团队的完美配合将话剧提高到了另一个境界。虽然不懂语言,但是他们的配合可以说是完美,这次头一次感觉这个音乐剧的主人公不是男主角,而是给他配音的其他团员!他们的配合直叫人叫绝!!





 


개인적으로 이번 음악극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들었고 팀원의 팀웍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 한번 느끼게 되었다. 
很感激这次的音乐剧,让我听到了不一样的音乐,体会到了什么叫配合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Featured Post

Monet's Exhibition

Differentiated from the normal one., this time we going to see the masterpieces on the screen, not in the frame. Arnd 400 works...

adsense